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방법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이젠 모바일 통장사본 으로 간단히 출력 하면 됩니다.

요즘 종이로된 통장 만져본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예전이야 은행에서 입금, 출금, 이체 등 업무를 했지만 모바일 앱으로 대부분의 업무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통장사본이 필요한 경우도 이젠 은행을 가거나 은행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통장사본을 출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은행사이트 앱에서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방법

신한은행 앱 다운받기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앱을 실행 후 본인 인증까지 완료 합니다. 신한은행 관련 앱이 너무 많아 어떤 것을 깔아야 하는지 헤깔리는 분들을 위해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래 앱을 찾아서 깔아 주면 됩니다.

신한쏠(SOL) 앱 다운받기

 

신한은행 앱에서 통장출력 메뉴 찾기

신한은행 앱 실행 화면 입니다. 은행 앱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현재 모습과 상이 할 수 있지만 비슷 할 것이라 생각 합니다. 첫 화면에서는 출력하려는 계좌 번호를 클릭 해 줍니다. 신한은행 앱을 실행하면 메인 계좌가 첫화면에 나타나지만 만약 출력하려는 계좌가 메인계좌가 아니라면 그 계좌를 선택 후 클릭해 줍니다.

신한은행 앱 실행 첫 화면 모습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은 가장 쉽게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실행 첫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쩜(.) 3개가 있는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통장사본 보기” 서브메뉴가 출력 됩니다.

모바일통장사본 출력하기 위해 모바일앱 첫화면에서 통장사본 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최종 모습

최종 통장사본 모습입니다. 하단의 공유하기 / 통장사본 저장하기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습

 

신한은행은 영문 통장사본 출력을 지원 합니다. 아래와 같이 국문/영문으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영문 통장사본 출력 모습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마무리

갑자기 통장사본이 필요한 경우, 신한은행 이용자라면 간편하게 신한은행 은행앱에서 출력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함께보면 유용한 글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방법

 


단축주소: https://zeze.kr/gcjG

Leave a Comment

함께보면 유용한 글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방법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이젠 모바일 통장사본 으로 간단히 출력 하면 됩니다. 요즘 종이로된 통장 만져본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예전이야 은행에서 입금, 출금, 이체 등 업무를 했지만 모바일 앱으로 대부분의 업무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통장사본이 필요한 경우도 ... Read more

원화결제차단 서비스 / 해외원화결제(DCC) 사전차단 서비스 신청하세요

원화결제차단 서비스 라고 들어 보셨나요? 해외직구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고 결제시 현지통화(달러/엔화)로 하는것이 좋은지? 아니면 원화로 결제하는게 좋은지? 따지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현지통화(달러/엔화)로 결제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원화결제차단 서비스 를 알게 ... Read more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하는 법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하는 법 관련 포스팅 수많은 신용카드, 나도 모르게 차곡차곡 쌓이고 있는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조회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뿐만 아니라 각 카드사로 바로 연결되어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