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하는 법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하는 법 관련 포스팅

수많은 신용카드, 나도 모르게 차곡차곡 쌓이고 있는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조회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뿐만 아니라 각 카드사로 바로 연결되어 현금교환, 현금화 할 수도 있으니 지금부터 제가 정리한 것을 차근차근 읽어보세요.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하는 법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용카드 포인트 종합조회 공식홈페이지

네이버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검색 후 공식홈페이지 로 이동 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공식홈페이지 접속하면 중앙하단에 포인트 조회 메뉴가 있으며 통합조회 뿐만 아니라 계좌입금, 기부까지 가능 하네요.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가능 하니 기부도 가능 하군요.

회원로그인 / 비회원 조회 2가지 방식 중 저는 비회원 조회로 검색 했습니다.
비회원 조회를 선택 후 본인 인증절차 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가능 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본인 인증 방법: 카드인증, 아이핀인증, 휴대전화인증

 

본인인증 후 아래와 같이 조회가능한 카드사 목록이 나옵니다.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 우체국카드. 그리고 하단에 조회만 할것인지? 아니면 통합조회 후 현금화 신청이나 기부를 할것인지? 메뉴로 분리되어 있어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가능한 카드사 목록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결과

포인트 조회 후 결과 모습입니다. 아래와 같이 카드사별 잔여포인트, 소멸예정포인트, 소멸예정일이 요약되어 나오며 카드사별 포인트관련 사이트로 바로가기 버튼이 있어 편리 합니다.

이미지 4 2

 

마무리

관심이 없으면 카드사 포인트 소리없이 쌓였다가 소리없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한번 체크 해 보세요. 숨은 카드사 포인트 찾아 현금화 해 보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돌잔치 축의금 액수 얼마가 적당할까? 


단축주소: https://zeze.kr/UJsp

Leave a Comment

함께보면 유용한 글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방법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이젠 모바일 통장사본 으로 간단히 출력 하면 됩니다. 요즘 종이로된 통장 만져본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예전이야 은행에서 입금, 출금, 이체 등 업무를 했지만 모바일 앱으로 대부분의 업무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통장사본이 필요한 경우도 ... Read more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방법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이젠 모바일 통장사본 으로 간단히 출력 하면 됩니다. 요즘 종이로된 통장 만져본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예전이야 은행에서 입금, 출금, 이체 등 업무를 했지만 모바일 앱으로 대부분의 업무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통장사본이 필요한 경우도 ... Read more

원화결제차단 서비스 / 해외원화결제(DCC) 사전차단 서비스 신청하세요

원화결제차단 서비스 라고 들어 보셨나요? 해외직구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고 결제시 현지통화(달러/엔화)로 하는것이 좋은지? 아니면 원화로 결제하는게 좋은지? 따지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현지통화(달러/엔화)로 결제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원화결제차단 서비스 를 알게 ... Read more